본문 바로가기
헬로팜

초저분자 피쉬콜라겐 알약 먹기 간편해요

by 헬로팜농산물 2020. 10. 21.

요즘 들어 외출도 줄어들고 #코로나1단계하향 했다고 하지만

그래도 무서워 퇴근 후 집에만 있더니

피부는 건조하고 탄력도 떨어지고 엉망으로 되니 한숨이 나오더라구요!

거기다 추워지며 환절기까지 나오니

보습크림을 찾게되고 꾸준히 바르려고 노력하지만

귀차니즘을 이겨내지 못하겠고..

그러던 피쉬콜라겐을 먹을까 생각하다

#저분자피쉬콜라겐 이 나와 그걸 먹게 되었어요!

콜라겐은 노화와 관련잇는 단백질 30% 를 차지하는 콜라겐이라고 합니다.

콜라겐은 #탈모방지#노화예방 도움이 되며

#골다공증예방 #관절염 에도 도움을 준답니다.

그래서 이 글을 보고 제가 선택한 #초저분자피쉬콜라겐알약 !!

원래 분말로 먹으려고 했는데 분말은 물이랑 같이 먹어야될꺼 같아서

간편하게 먹기 위해 알약을 선택했답니다!

일반적인 피쉬콜라게은 분자량이 5000달톤 내외지만

제가 먹고 있는 초저분자피쉬콜라겐은 500탈톤으로 분해하고

또 분해하여 300달톤이하의 피쉬콜라겐이 70% 이상이여서

소화흡수율에도 좋다고 합니다.

꾸준히 먹게 되니까 몸이 가벼워지고

얼굴도 속건조도 없어지고 보습도 케어해줘서 저와 잘 맞다고 생각해요!

피부관리를 위해 시작한 나지만

먹고 난 제 모습을 보니 너무 흡족!!

그래서 매일 5정식 꾸준히 먹으면서 변화되는 제 모습을 확인하려구요!

이 제품은 저분자도 아닌 초 저분자여서 먹고 난 뒤

속도 괜찮고 부담감도 없어서 가루타입보다는 알약이 낫다 생각했어요!

알약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분말형태가 나으실꺼에요!

이제 영양제를 챙겨먹어야 되는 나이가 되다보니 이것저것 찾아보게 되네요 ㅠㅠ

확실히 꾸준하게 섭취하니 먹기 전과 차이가 한눈에 보이니

안먹을 수 가 없게되요..

나이가 들면서 점점 체내의 콜라겐 수치가 감소한다는데 보충하기 위해

꾸준히 챙겨먹어야겠어요.

그럼 건강한 한 주 되세요!